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세웅, 영화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 합류... 설경구와 호흡

기사승인 2019.08.09  10:51:39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윤세웅이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에 합류한다 / 사진: 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윤세웅이 영화 ‘킹메이커: 선거판의 여우(이하 킹메이커)’에 합류한다.


‘킹메이커’는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 김운범(설경구 분)과 그의 뒤에서 뛰어난 선거 전략을 펼친 서창대(이선균 분)의 치열한 선거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변성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윤세웅은 극 중 김운범의 비서 역할을 맡아 설경구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윤세웅은 1999년 KBS 공채 성우로 데뷔해 영화 ‘스타워즈’, ‘아이언맨’, ‘반지의 제왕’, ‘아바타’, ‘노트북’, ‘말할 수 없는 비밀’과 ‘겨울왕국’, ‘드래곤볼’, ‘명탐정 코난’, ‘짱구는 못말려’, ‘이누야샤’, ‘포켓몬스터’, ‘원피스’ 등의 수많은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라디오 드라마, 게임 에서 다양한 목소리를 선보였다.

또한 지난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OCN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 넷플릭스 ‘킹덤’ 등에 출연하여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다.

한편, ‘킹메이커’는 지난 3월 크랭크인 후 촬영을 진행 중이며, 2020년 개봉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