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리베리 측 “동헌, 8일 음악방송 무대서 안면 부상... 검사·치료 받았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8.09  11:52:34

공유
default_news_ad1

- 베리베리 동헌, 지난 8일 음악방송 중 부상 → 숙소서 안정

▲ 베리베리 동헌이 지난 8일 부상을 당했다 / 사진: 젤리피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VERIVERY(이하 베리베리) 멤버 동헌이 무대에서 부상을 당했다.


9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8일 무대에서 부상을 입은 동헌의 상태에 대해 전했다.

젤리피쉬 측은 “동헌은 어제 진행된 음악방송 본방송 무대 도중 안면 부위에 부상을 입게 되었다. 통증을 느끼고 곧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부상 치료와 회복을 위해 현재 숙소에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세한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까지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하여,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내일 다시 동헌군의 상황과 이후 스케줄에 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러운 동헌 군의 부상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 상황에 대해서도 최대한 빠르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베리베리는 최근 첫 번째 싱글앨범 ‘VERI-CHILL(베리-칠)’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Tag Tag Tag(태그 태그 태그)’로 활동 중이다.

이하는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어제(8일) 음악방송 무대 중 부상을 입은 동헌 군의 현재 상황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간략히 안내해 드립니다.

동헌 군은 어제 진행된 음악방송 본방송 무대 도중 안면 부위에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통증을 느끼고 곧바로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부상 치료와 회복을 위해 현재 숙소에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까지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하여,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내일 다시 동헌군의 상황과 이후 스케줄에 관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동헌 군의 부상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후 상황에 대해서도 최대한 빠르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