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BL, 에이클라와 방송권 계약 체결... 프로농구 SPOTV서 5시즌 중계

기사승인 2019.08.12  16:51:2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KBL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KBL이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이하 에이클라)와 손잡는다.


12일 KBL과 에이클라는 논현동KBL 센터에서 2019-2020시즌부터 2023-2024시즌까지 총 5시즌간 프로농구 방송권 계약을 체결했다.

에이클라는 국내 프로야구(KBO), 프로축구(K-리그)를비롯해 미국프로농구(NBA), 종합 격투기(UFC)등을 자사 채널인 SPOTV를 통해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는 스포츠 전문 방송사이자 국내외 스포츠 중계권 비즈니스회사다.

KBL은 에이클라와 함께 10월 5일(토) 개막하는 2019-2020시즌 프로농구 붐 업 조성을 위해 안정적 중계 운영과 경기 종료 1시간 내에 제공하는 경기영상을 비롯하여 뉴미디어를 통한 홍보 강화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

직관적인 썸네일과 영상 배열,재치 넘치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콘텐츠 제작, KBL 기획 프로그램 제작 및 온/오프라인 홍보 강화, 기존과 차별화 된 다양한 콘텐츠 제작으로 스포츠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프로농구의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번 방송권 계약을 통해 에이클라는 프로농구 정규경기 및 플레이오프 (챔피언결정전 포함)등 국내에서 개최되는 KBL 경기에 대한 중계권 및 뉴미디어 사업, 유무선 & 기록 판매 사업에 대한 제반 권리(재판매권 포함)를 갖게 된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