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서 조성한 기부금 전달

기사승인 2019.08.14  17:2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KPGA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와 ㈜휴온스글로벌(부회장 윤성태, 이하 휴온스)이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서 조성된 기부금을 (재)수도권매립지주민지원 미래복지재단(이사장 송성균, 이하 미래복지재단)에 출연했다.


14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KPGA 빌딩 10층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휴온스의 이진석 상무,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 챔피언 전가람(24, 볼빅)은 지난 5월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에 출전한 선수들의 상금 3%와 애장품 경매 금액을 합친 2,100만원을 미래복지재단의 황향미 원장에게 전달했다.

2018년 ‘휴온스 셀러브리티 프로암’에서 모아진 기부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며 나눔 가치를 실현했던 휴온스와 KPGA는 올해도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 방안에 대해 논의해왔고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그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선수들을 대표해 참석한 전가람은 “골프 대회를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2년 연속으로 이 같은 기회를 만들어 준 휴온스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골프를 매개로 한 나눔 문화 확산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미래복지재단은 2012년 설립됐으며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이 진행된 인천 서구 소재의 드림파크 컨트리클럽이 위치한 수도권 매립지 내 지역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만들어진 비영리 환경 복지 단체다.

미래복지재단 황향미 원장은 “기부에 뜻을 모아준 휴온스와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기부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돼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KPGA 코리안투어의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며 KPGA와 연을 맺은 휴온스는 1965년 설립된 제약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50여 국에 진출, 국산 제약 기업의 위상을 드높이며 ‘글로벌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편, 2018년에 이어 올해도 국내 유일의 프로암 정규 대회인 ‘제2회 휴온스 엘라비에 셀러브리티 프로암’을 개최해 골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KPGA 코리안투어의 흥행을 선도하고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