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바이에른 뮌헨, 바르셀로나서 쿠티뉴 1년 임대 영입... 메디컬테스트 예정

기사승인 2019.08.17  12:19:46

공유
default_news_ad1
▲ 바이에른 뮌헨으로 임대 이적이 임박한 필리페 쿠티뉴 / 사진: 바이에른 뮌헨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이 FC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의 필리페 쿠티뉴를 임대 영입한다.


16일(현지시간) 뮌헨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르사와 쿠티뉴 1년 임대 영입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계약은 수일 내로 마무리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쿠티뉴는 곧 메디컬테스트에 임할 예정이다.

완전 영입 조항이 포함된 가운데, 스페인 현지 언론에 따르면 뮌헨은 쿠티뉴 임대를 위해 임대 이적료 및 연봉 전액 등을 부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뮌헨의 니코 코바치 감독은 “뮌헨뿐만 아니라 분데스리가 차원에서도 (쿠티뉴와 같은) 스타플레이어 영입은 환영할만한 일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쿠티뉴는 지난 2018년 1월 리버풀을 떠나 바르사의 유니폼을 입었다. 바르사가 올여름 앙투안 그리즈만을 영입하면서 사실상 팀 내 입지가 좁아졌다.

한편, 최근 뮌헨은 쿠티뉴와 함께 이반 페리시치까지 인터밀란서 임대 영입하며 2선 공격력을 강화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