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엑시트’, 관객 700만 돌파... 임윤아 “내게 정말 의미 있는 작품 사랑해주셔서 감사”

기사승인 2019.08.17  14:30:20

공유
default_news_ad1
▲ '엑시트' 임윤아 포스터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임윤아가 영화 ‘엑시트’ 700만 관객 동원 기념 소감을 전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 분)과 대학 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 분)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 탈출 액션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올여름 최대 흥행작 영화 ‘엑시트’는 17일(오늘) 오전, 누적 관객 수 700만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임윤아는 극 중 ‘의주’ 역으로 활약,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극의 몰입을 끌어올렸다. 임윤아는 역경을 헤쳐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주’의 모습을 능동적이고 주체적으로 그려내 눈길을 모았다.

임윤아는 “‘엑시트’ 덕분에 정말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영화 첫 주연작이기도 하고 여러모로 제게 의미 있는 이 작품을 700만 명의 관객들이 봐주셨다니 정말 감사드린다. 많이 뛰면서 촬영한 만큼 큰 사랑을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브라운관에 이어 스크린까지 매번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해 온 임윤아는 단번에 흥행 주역으로 떠오르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케 하고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