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BS ‘미우새’ 측 “구혜선 이혼 보도 당혹... 일부 수정·편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8.18  16:25:3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늘 방송에 차질 없게 할 것”

▲ '미우새' 측이 "구혜선 관련 내용을 기사로 알았다"며 "녹화분을 일부 수정, 편집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 사진: S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불화설이 보도된 가운데, 구혜선이 스페셜 MC로 참여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이 입장을 전했다.


18일(오늘) ‘미우새’ 제작진은 “구혜선 씨 관련 내용을 당일 기사로 알게 되어 당혹스런 입장”이라며 “현재 사전녹화로 제작이 완료된 방송분을 일부 수정, 편집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 방송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앞서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의 불화설을 폭로했다.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결국 고민 끝에 함께할 수 없다고 판단해 이혼을 조정 중”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구혜선이 다시 “이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라고 재반박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한편, 구혜선의 모습이 담긴 ‘미우새’는 금일 오후 9시 5분 전파를 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