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아산 무궁화, 시민과 함께하는 ‘비타민 스쿨’ 진행... 남성초 방문

기사승인 2019.08.19  13:55:14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아산 무궁화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아산)이 뜻깊은 지역밀착활동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6일 아산은 남성초등학교(이하 남성초)를 방문해 방과 후 축구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남,여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인 ‘비타민 스쿨’을 진행했다.

이날 비타민 스쿨에는 아산 팬들을 향한 친절한 팬서비스로 미담을 만들어 내고 있는 송환영이 함께했다.

남성초 축구부 학생들은 꾸준한 방과 후 활동을 통해 다져진 기본기를 뽐내며 일일 강사로 참여한 송환영을 놀라게 했다 이에 프로그램을 전면 수정, 대회 출전 대비 실전에 유용한 팁과 체력 훈련 방법을 가르치며 축구부 맞춤형 강의를 진행했다.

실전 맞춤형 강의가 끝난 후에도 송환영은 계속해서 학생들과 소통하며 사인회까지 마무리했다.

송환영은 “이때까지 참여했던 비타민 스쿨은 축구를 처음 접했던 학생들이 많았었기에 간단한 기본기 위주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됐었다. 하지만 남성초 학생들에게는 대회 출전 대비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훈련을 제공해야 했기에 부담감도 있었지만 다들 수업에 집중하며 잘 따라와 준 덕분에 수월하게 프로그램을 마무리 할 수 있었다. 이 시간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산은 오는 19일(월) 전남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2 2019, 24라운드 전남드래곤즈와의 일전을 앞두고 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