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아스널 역대 최고 이적료’ 페페, “유로파리그 우승이 목표”

기사승인 2019.08.21  15:43:53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스널 구단 역대 최고 이적료를 경신한 니콜라스 페페 / 사진: 아스널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올여름 이적시장서 아스널의 유니폼을 입은 니콜라스 페페가 각오를 밝혔다.


20일(현지시간) 페페는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목표는 유로파리그서 우승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릴의 유니폼을 입고 활약한 페페는 리그앙에서 38경기(선발 7)에 출전해 22골 11도움을 기록했다. 2018-19 시즌 리그앙서 페페보다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한 선수는 음바페(PSG)가 유일하다.

페페는 “아스널에게는 야망이 있다”며 “구단은 챔피언스리그로 복귀하길 원한다. 나 역시 야망이 있는 선수다. 프리미어리그는 굉장히 빡빡한 리그인 동시에 세계 최고다. 지난 시즌보다 나은 모습을 보이는 게 우리의 목표다”고 전했다.

프랑스 리그앙서 활약한 페페는 프랑스어를 구사하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과의 소통을 통해 빠른 적응속도를 보이고 있다.

페페는 “이곳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에메리 감독은 프랑스어를 구사할 수 있다. 의사소통에 많은 도움이 된다. 전술과 전략 모든 것이 새롭다. 에메리 감독의 지도를 받는 건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 영어를 배우는 것도 그의 도움을 받고 있다”며 에메리 감독의 배려에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페페는 잉글랜드 무대 입성 이후 교체로만 2경기를 소화했다. 아스널 구단 역대 최고 이적료(7200만 파운드)를 경신한 페페가 팀의 주축선수로 발돋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