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온앤오프 제이어스 “라운 탈퇴 소식, 갑자기 접해... 그래도 힘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 (전문)

기사승인 2019.08.23  22:51:10

공유
default_news_ad1

- 라운, 갑작스러운 팀 탈퇴·전속계약 해지 → 제이어스 심경 고백

▲ 온앤오프 제이어스(왼쪽)가 라운(오른쪽)의 탈퇴에 관한 심경을 밝혔다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의 라운이 돌연 탈퇴를 알린 가운데, 팀 리더 제이어스가 “라운의 탈퇴 소식을 갑자기 접하게 되어 저희 모두 얼떨떨하다”고 밝혔다. 멤버들도 몰랐던 탈퇴였던 것일까.


23일(오늘) 오후 제이어스는 온앤오프 공식 팬카페에 “먼저 퓨즈(온앤오프 팬클럽)들에게 갑작스럽게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라운이의 탈퇴 소식을 갑자기 접하게 되어 저희들 모두 얼떨떨하고 당장 뭘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다. 하지만 저희보다 퓨즈들이 가장 마음 아프고 속상하고 걱정할 거라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쓴다”고 시작하는 긴 글을 올렸다.

제이어스는 “오랜 시간 저희를 기다려주시는 퓨즈들에게 항상 보답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인데, 오늘의 일로 마음을 아프게 해드리는 것 같아 리더로서 더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꿈을 이루면 행복한 순간만 있을 줄 알았는데 때로는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만 갈수가 없다는 것도 오늘 또 한 번 배우는 날 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온앤오프라는 그룹 뿐 아니라 개개인 멤버들을 응원해주시는 퓨즈들에게 오늘이 참 힘든 날이라는 걸 알고 있어서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감히 퓨즈들의 마음을 헤아릴 수도 없는 날인 것 같다”면서도 “힘든 이 순간을 이겨내고 퓨즈들에게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컴백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지 않도록 멤버들과 힘을 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앞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라운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연예 활동을 중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 팀 탈퇴와 함께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온앤오프는 컴백을 앞두고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특히 라운은 지난달에도 웹드라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어 그의 탈퇴 배경에 관심이 쏠렸다. 

▲ 컴백을 앞둔 온앤오프의 라운이 팀에서 갑작스레 탈퇴했다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하는 제이어스가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온앤오프 오프팀 리더 제이어스입니다. 먼저 퓨즈들에게 갑작스럽게 저희 온앤오프의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라운이의 탈퇴 소식을 갑자기 접하게 되어 저희들 모두 얼떨떨하고 당장 뭘 해야 할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희 보다 퓨즈들이 가장 마음 아프고 속상하고 걱정할거라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오랜 시간 저희를 기다려주시는 퓨즈들에게 항상 보답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인데, 오늘의 일로 마음을 아프게 해드리는 것 같아 리더로서 더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온앤오프는 멤버 절반 이상이 긴 시간 동안 연습하면서 데뷔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오랜 시간 달려왔습니다. 꿈을 이루면 행복한 순간만 있을 줄 알았는데 때로는 힘들고 지칠 때도 있었고,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만 갈수가 없다는 것도 오늘 또 한 번 배우는 날인 것 같습니다.

온앤오프라는 그룹 뿐 아니라 개개인 멤버들을 응원해주시는 퓨즈들에게 오늘이 참 힘든 날 이라는 걸 알고 있어서 제가 어떻게 해야 할지, 감히 퓨즈들의 마음을 헤아릴수도 없는 날인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들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들이기에는 저희 역시 아직 어리기도 하고 힘이 들지만 힘든 이 순간을 이겨내고 퓨즈들에게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컴백을 앞두고 많은 분들이 걱정하시지 않도록 저희 온앤오프는 멤버들과 힘을 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