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LPGA, 프레드릭 콘스탄트와 공식 타임키퍼 조인식 가져

기사승인 2019.08.27  13:55:40

공유
default_news_ad1
▲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좌)과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이사 / 사진: KL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27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프레드릭 콘스탄트와 ‘KLPGA 공식 타임키퍼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조인식은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공식 수입 업체 ㈜스타일리더의 권영대 대표와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인식에 참석한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이사는 “골프 애호가로서 KLPGA의 공식 타임키퍼가 되어 매우 기쁘다. 노력과 열정의 대표 아이콘인 KLPGA 선수들과, 그 땀으로 이루어지는 KLPGA의 대회들은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브랜드 이념인 ’라이브 유어 패션(Live Your Passion)’과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세계적인 시계 브랜드인 프레드릭 콘스탄트와 KLPGA의 공식 타임키퍼로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최근 골프는 시간의 개념이 중요해지고 있다. 명품 시계 브랜드인 프레드릭 콘스탄트와 함께 더욱 박진감 넘치는 KLPGA투어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KLPGA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KLPGA 정규투어의 정확한 시간을 책임질 예정이다. 추후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로고는 KLPGA투어의 중계방송,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대회장의 파트너보드, 시계탑 등을 통해 온, 오프라인에 모두 노출된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