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FC안양, 임대생 팔라시오스 완전 영입... "승격에 보탬 되겠다"

기사승인 2019.08.27  14:04:21

공유
default_news_ad1
▲ FC안양으로 완전 이적한 팔라시오스 / 사진: FC안양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K리그2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임대 신분이었던 콜롬비아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완전 영입했다.


FC안양은 콜롬비아의 축구클럽인 알리안자 페트롤레라로부터 임대한 측면 공격수 팔라시오스를 완전 영입하는 데 합의했다. 이로써 팔라시오스는 FC안양이 임대로 데리고 온 선수 중 완전영입에 성공한 첫 번째 외국인 선수가 됐다.

팔라시오스는 올 시즌 K리그2에서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일대일 돌파와 공간 침투, 순도 높은 마무리 능력 등을 보여주며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올 시즌 리그 23경기에 나서 8골 3어시스트를 기록한 팔라시오스는 K리그2 득점 포인트 순위 10위에 오르며 올 시즌 안양의 돌풍을 이끌고 있다.

팔라시오스는 "안양의 외국인 임대 선수 중 첫 완전 영입이라고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영광이다. 안양에 보탬이 되고 싶고, 보답하고 싶다. 지금처럼 열심히 해서 팀이 원하는 목표인 4강 플레이오프 및 승격을 위해서 도움이 되고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C안양은 오는 31일(토) 오후 7시 안양종합운동장에서 대전시티즌과 2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조르단과 함께하는 GREEN DAY'로 펼쳐지는 이번 경기에는 쓰레기 줄이기, 분리수거 등 다양한 친환경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