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개막 기념 퍼포먼스 진행

기사승인 2019.08.28  21:05:05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총상금 5억 원, 우승 상금 1억 원)’ 개막 하루 전인 28일, 대회장인 경남 창원 소재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에서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공식 연습라운드가 끝난 뒤 진행된 이번 퍼포먼스는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출전 선수들이 연습그린 앞에서 ‘미래’라는 대형 글자를 형상화해 ‘대한민국 남자골프의 미래를 짓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본 대회의 의미와 가치를 한 층 더 강조했다.

대회 주최사인 우성종합건설 골프단 소속 이동하(37)와 현정협(36)은 선수들을 대표해 “대회를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우성종합건설 및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선수들은 최고의 실력을 발휘할 준비를 마쳤다. 이번 대회를 통해 다이내믹한 남자골프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다짐했다.

2019년 시즌 하반기 첫 대회인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우성종합건설과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가 KPGA 코리안투어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에 뜻을 모았다.

우성종합건설 정한식 대표이사는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김명섭 대표이사는 “선수들의 멋진 샷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상의 코스를 준비했다. 많은 골프 팬들이 대회장을 찾아오셔서 ‘골프 축제’를 즐겨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은 29일부터 아라미르 골프 앤 리조트 미르코스(파72. 7,242야드)에서 나흘간 열전에 돌입하며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를 통해 매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생중계된다.최종라운드는 JTBC에서도 오후 1시 30분부터 시청 가능하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