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토트넘서 방출된 요렌테, 나폴리 입단

기사승인 2019.09.03  13:05:39

공유
default_news_ad1
▲ 세리에A 나폴리에 둥지를 튼 페르난도 요렌테 / 사진: 나폴리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페르난도 요렌테가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에 둥지를 틀었다.


2일(현지시간) 나폴리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요렌테를 자유계약(FA)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요렌테는 토트넘과 계약이 만료됐다.

지난 2004년부터 2013년까지 아틀레틱 빌바오서 활약한 요렌테는 이후 유벤투스, 세비야를 거쳐 잉글랜드 무대에 입성했다.

2016년부터 2017년까지 기성용과 스완지 시티서 한솥밥을 먹은 요렌테는 2017년 8월 토트넘으로 이적했다. 지난 시즌 손흥민과 더불어 UEFA 챔피언스리그서 결정적인 골을 넣으며 토트넘의 결승행에 일조한 바 있다.

요렌테는 자신의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나폴리와 함께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 중요한 목표들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이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요렌테는 스페인 대표팀서 A매치 24경기를 소화한 베테랑 스트라이커다. 190cm가 넘는 장신으로, 제공권에 강점이 있는 요렌테는 연계 능력도 뛰어나 나폴리의 또 다른 공격옵션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