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A매치] 한국 vs 조지아전 선발 라인업 발표... 손흥민·이강인·백승호 선발

기사승인 2019.09.05  22:17:51

공유
default_news_ad1
▲ 조지아전 한국의 선발 라인업 / 사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파울루 벤투 감독이 대대적인 실험에 나선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강인이 A대표팀 데뷔전을 치른다.


5일(이하 한국시간)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남자축구 A대표팀은 조지아와 평가전을 갖는다.

스리백(3-5-2)을 가동하는 한국은 최전방에 손흥민과 이정협이 배치돼 공격을 이끈다. 중원에는 이강인을 비롯해 권창훈, 백승호 3명의 미드필더가 포진한다. 윙백으로는 김진수와 황희찬이 나서고, 권경원-김민재-박지수가 백3 수비진을 구축한다. 골문은 구성윤이 지킨다.

눈길을 끄는 건 이강인의 선발 기용이다. 지난 U-20 월드컵 골든볼을 수상하며 기대를 모았던 이강인이 A대표팀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골문을 지키는 구성윤 역시 A대표팀 데뷔전을 치른다. 최근 소속팀에서 맹활약 중인 황희찬은 본래 포지션이 아닌 윙백으로 나설 전망이다.

벤치에서는 김신욱, 황의조, 김보경, 나상호, 이동경, 이재성, 정우영, 김영권, 김태환, 홍철, 김승규, 조현우가 출격을 대기한다.

한편, 한국과 조지아의 평가전은 오후 10시 30분에 킥오프 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