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권영진 대구시장, 로드FC 김대환 대표와 대회 성공 개최 기원 눈길

기사승인 2019.09.06  12:26:30

공유
default_news_ad1
▲ (왼쪽부터) 로드FC 김대환 대표, 권영진 대구시장, 서보국 관장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권영진 대구시장이 대구에서 최초로 열리는 로드FC 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지난 2010년 출범한 로드FC는 서울, 원주, 부산, 대전 등 전국에서 대회를 개최하며 입지를 다졌다. 2015년부터는 일본 도쿄, 중국 북경, 상해, 석가장, 창사 등 해외에서도 대회를 개최하며 대한민국 격투기 세계화에 앞장섰다.

오는 8일 로드FC는 처음으로 대구에서 대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지난 5일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대구시청을 방문해 권영진 대구시장과 만남을 가졌다.

권영진 시장은 김대환 대표와 만난 자리에서 첫 로드FC 대구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전하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권영진 시장님을 만나 로드FC 대구 대회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시장님께서 로드FC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개최가 결정된 뒤부터 많은 도움을 주시면서 대회 준비를 순조롭게 하고 있다. 응원과 격려의 말씀도 해주시면 많은 힘을 얻었다. 남은 기간 대회 준비 마무리를 잘해서 성공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대구에서 열리는 '굽네몰 로드FC 055'에서는 이정영과 박해진의 타이틀전을 비롯해 정원희, 김교린, 윤호영 등 대구 출신 파이터들이 대거 출전해 대구 시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