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대전시티즌, 추석 맞이 봉사활동 실시... 노인종합복지관 방문

기사승인 2019.09.06  12:35:23

공유
default_news_ad1
▲ 추석을 앞두고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대전시티즌 선수단 및 임직원들 / 사진: 대전시티즌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대전시티즌(이하 대전)이 민족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뜻깊은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대전은 지난 5일 전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사회복지법인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을 방문해 봉사활동 및 송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한울 F&S(대표 백창기)와 함께 복지관에 송편을 전달하고 복지관 내·외부 환경 정화 활동, 배식 봉사, 노인 대상 놀이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증가하는 고령화 사회에 대비해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과 사회 참여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지역 고령 주민을 대상으로 지역 내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조성하는 등 지역사회의 노인 복지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날 활동 후 대전시티즌 최용규 대표이사는 “시민구단으로서 가장 지향해야 할 점 중 하나는 지역민들과 가깝게 교감하는 것이다. 정기적인 활동을 통해 지역민들을 찾아뵙고 힘이 되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의 김화종 부장은 “본 기관을 방문해 주신 대전시티즌 프로축구단 구성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오늘 활동이 어르신들에게 큰 추억이 됐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대전은 소외계층 축구 교실, 지역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지역밀착활동을 진행 중이다. 매달 1회 이상은 선수단 및 임직원 전체가 참여하는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대전은 오는 14일 서울이랜드FC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27라운드 홈경기를 갖는다. 이날 경기서 대전은 추석을 맞아 입장권 50% 할인(E, S석에 한함)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