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솔로 데뷔’ 하유비 “김일중, 이상형 물어보길래 송중기라 답했더니…”

기사승인 2019.09.09  14:21:17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일중, 하유비 데뷔곡 ‘평생 내 편’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열연

▲ '미스트롯' 출신 하유비가 데뷔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제이지스타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TOP12 출신 하유비가 ‘평생 내 편’ 뮤직비디오에서 함께 호흡한 김일중에 대해 이야기했다.


9일(오늘) 오전 서울 마포구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MC하루의 진행으로 하유비의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하유비는 ‘평생 내 편’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호흡을 맞춘 김일중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카메라 앞에서 서는 것도 어색한데 연기까지 하려니까 많이 긴장되고 떨리더라. 김일중 님께서 긴장 푸시려고 말씀도 많이 건네주시고 농담도 해주셔서 긴장 풀고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리드를 잘 해주셔서 감동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장에서 제 긴장을 풀어주시려고 ‘이상형이 누구냐’고 물어보셨는데 제가 눈치 없이 송중기라고 대답했다. 그랬더니 10분 동안 토라져서 말을 안 하시더라. 그래도 이름에 같은 ‘중’이 들어가서 다행이라고 하셨다”며 “뮤직비디오 찍고 나서 다른 프로그램 녹화에서 만나기도 했다. 너무 반가웠다. 같이 사진도 찍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유비의 신곡 ‘평생 내 편’은 화려한 브라스 연주와 EDM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로트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하유비만의 간드러지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