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tvN ‘위대한 쇼’ 마지막 회 대본 탈고... “마지막까지 쫄깃한 재미 선사할 것”

기사승인 2019.09.14  13:07:05

공유
default_news_ad1
▲ '위대한 쇼' 최종회 탈고 / 사진: tvN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tvN ‘위대한 쇼’ 송승헌, 이선빈, 노정의, 임주환이 현실에서 더욱 빛나는 위대한 호흡을 뽐내며 막바지 촬영장을 빛내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그런 가운데 송승헌, 이선빈, 노정의, 임주환 등 위대한 군단이 얼마 남지 않은 막바지 촬영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위대한 쇼’를 향한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무한 열정을 쏟아내고 있는 것. 특히 촬영 기간 동안 동고동락하며 돈독해진 위대한 군단의 친밀한 동료애로 현장에서는 웃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송승헌은 ‘위대한 쇼’ 현장에서 특유의 유머러스한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업 시키는 일등공신. 항상 훈훈한 미소로 장난을 치며 긴장을 누그러뜨려 주는 등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한다. 이선빈은 본능으로 반전 매력을 발휘하고 있다. 송승헌, 노정의와의 촬영 도중 독창적인 포즈를 취하며 보는 이의 웃음을 터트리게 하는 등 활력소를 안기고 있다.

막내 노정의는 천진난만한 웃음과 앙증맞은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화사한 자태를 선사했다. 임주환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대본을 탐독하는 정신으로 스태프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바.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최근 최종회까지 전 대본을 탈고했다. 처음부터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만큼 차주에 모든 촬영이 종료될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흥미진진하면서 쫄깃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매회 종편과 내부 시사를 진행, 탄탄하게 준비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송승헌, 이선빈, 노정의, 임주환 등 배우들 또한 촬영장에서 폭발적인 열정과 노력을 끊임없이 발산하며 임팩트 있는 장면을 탄생시키고 있다”며 “위대한 군단의 행복하고 훈훈한 기운이 고스란히 묻어날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 ‘위대한 쇼’ 본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위대한 쇼’ 7회는 오는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