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타짜: 원 아이드 잭’, 개봉 3일 만에 100만 돌파... 시리즈 최단 흥행 기록 달성

기사승인 2019.09.14  13:22:52

공유
default_news_ad1
▲ '타짜: 원 아이드 잭' 포스터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추석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이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 ‘타짜: 원 아이드 잭’이 흥행 잭팟을 터뜨렸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첫날 33만을 동원하며 시리즈 역대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데 이어, 개봉 3일째인 지난 13일 오후 7시 46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타짜’, ‘타짜-신의 손’보다 빠른 속도를 보이고 있는 것.

‘타짜’ 시리즈의 흥행 기록을 새로 써내려가고 있는 ‘타짜: 원 아이드 잭’의 거침없는 흥행은 이미 예견되어 왔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개봉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를 시작했다. 또한 포커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타짜들의 치열한 승부와 더욱 화려해진 손기술,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완벽한 팀플레이로 압도적인 몰입을 선사하며 추석 극장가를 찾은 성인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흥행 주역들은 1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배우 박정민은 “100만 정말 감사드린다. 200만, 300만 쭉쭉 가자”라고, 이광수는 “드디어 100만이 넘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아직 영화를 못 보신 분들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유화는 “앞으로도 저희와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 절찬 상영 중.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