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아스널 라카제트 발목 부상... 10월 복귀 예상

기사승인 2019.09.14  16:11:33

공유
default_news_ad1
▲ 왼쪽 발목 부상으로 9월 결장이 불가피한 아스널의 알렉상드르 라카제트 / 사진: 아스널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아스널의 공격수 알렉상드르 라카제트가 발목 부상으로 전력서 이탈한다.


13일(현지시간) 아스널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카제트가 왼쪽 발목 부상으로 오는 10월 복귀가 예상된다”고 발표했다.

아스널에 따르면 라카제트는 지난 몇 주간 발목에 통증을 안고 경기에 나섰으며, 구단 차원에서 휴식과 재활을 권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라카제트는 적어도 9월에 펼쳐지는 왓포드(EPL), 프랑크푸르트(유로파리그), 아스톤 빌라(EPL), 노팅엄 포레스트(리그컵)전에 나설 수 없게 됐다.

오바메양(3골)과 함께 올 시즌 2골을 넣으며 아스널의 공격을 책임지고 있는 라카제트는 지난 토트넘과의 ‘북런던 더비’서 귀중한 만회골을 터뜨렸지만, 발목 부상으로 상승세가 한풀 꺾이고 말았다.

한편, 라카제트의 이탈로 아스널은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불가피해졌지만, 수비면에서는 측면 수비수인 티어니와 베예린이 팀 훈련에 복귀해 시름을 덜었다. 아스널은 5라운드에서 왓포드와 맞붙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