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트와이스 미나, 활동 잠정 중단 → “의지의 합류 결정”

기사승인 2019.09.14  19:38:55

공유
default_news_ad1

- 트와이스 미나, 불안장애 딛고 새 앨범 ‘Feel Special’ 참여

▲ 트와이스 미나 'Feel Special' 티저 이미지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TWICE(이하 트와이스) 멤버 미나가 새 앨범에 참여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미나가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4일(오늘) JYP는 신보 ‘Feel Special(필 스페셜)’ 발매를 앞둔 트와이스 미나의 티저 영상 및 이미지를 공개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미나의 촉촉한 눈망울은 동명의 신곡 ‘Feel Special’의 서정성을 극대화시킨다.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해낸 미나의 비주얼 역시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앞서 미나는 불안장애를 진단 받아 팬들의 걱정을 산 바 있다. 지난달 JYP는 “미나가 불안장애를 진단 받았다. 해당 증상의 가장 큰 특징은 극도의 불안 상태가 지속 혹은 간헐적으로 예측 없이 발생한다는 점, 불안 상태의 수위 또한 갑작스럽게 변동된다는 점”이라며 “미나의 일정 참여에 대해서는 이러한 가변적인 상황을 전제로 미나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통해 판단 및 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 트와이스 미나 'Feel Special' 티저 영상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미나의 일정 참여는 절대적으로 본인의 객관적인 건강 상태에 근거해야하므로 불가피하게 일부 선택적일 수밖에 없는 점 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면서 “미나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지속적으로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의 컴백 소식이 전해진 뒤에도 미나의 합류 여부는 미정이었던 상황. 당시 JYP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미나의 활동 여부를 아직 확정해 답변 드릴 수 없다. 적정 시점에 합류 여부 공식적으로 말씀드릴 예정”이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미나의 티저가 공개되자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 JYP는 “미나의 완벽 비주얼과 어우러진 가슴 벅찬 멜로디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Feel Special’을 발매한다. ‘미다스의 손’ 박진영이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업에 참여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탄생시킨 이우민이 편곡에 참여해 ‘12연속 히트’ 사냥에 나선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