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ARD, BM 자작곡 ‘Dumb Litty’로 오는 22일 컴백

기사승인 2019.09.15  12:13:54

공유
default_news_ad1

- BM “프로듀서이자 작곡가로 첫 데뷔, 사실 불안하고 떨려”

▲ KARD가 BM의 자작곡으로 컴백한다 / 사진: DSP미디어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혼성그룹 KARD(카드)가 자작곡으로 돌아온다.


15일(오늘)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두 번째 싱글 ‘Dumb Litty(덤 리티)’ 포스터를 공개했다. 

‘Dumb Litty’는 강렬한 트랩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강인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뤘다. 듣는 재미와 더불어 파워풀한 안무가 더해져 보는 재미 모두를 충족시킬 전망.

‘Dumb Litty’는 ‘신난다’, ‘재미있다’, ‘멋있다’를 의미하는 신조어로, 재치 있는 노래 제목을 사용하여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힘든 일은 잊고 Dumb Litty하게 놀자”는 KARD의 메시지를 담았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멤버 BM의 프로듀싱이다. ‘Dumb Litty’는 BM이 직접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진행한 자작곡. BM은 ‘Dumb Litty’의 제작 전 과정에 참여하면서 프로듀서로 능력을 유감없이 과시했다.

BM은 “처음으로 우리 팀의 곡을 만들게 됐고 프로듀서이자 작곡가로서 첫 데뷔를 하게 됐지만, 사실은 불안하고 떨리는 마음이 크다”며 “이번 ‘Dumb Litty’라는 곡을 멤버들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기회를 줘서 감사한 마음이다. 앞으로도 실력을 키우고 더 좋은 곡들을 계속해서 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Dumb Litty’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날 팬들을 대상으로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해 ‘Dumb Litty’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 쇼케이스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