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미스트롯’ 김소유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즐기면서 무대하길”

기사승인 2019.09.16  11:52:34

공유
default_news_ad1

- “간절한 사람 모였기 때문에 긴장되는 것은 당연한 일”

▲ '미스트롯' 출신 김소유가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 사진: 소리바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가수 김소유가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출신 선배로서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에게 조언을 건넸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 등 스타를 발굴해낸 ‘미스트롯’은 최근 ‘남자판 송가인’을 찾는 ‘미스터트롯’ 제작을 확정했다.


16일(오늘)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김소유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모델 겸 방송인 정이나가 맡았다. 김소유는 생애 첫 쇼케이스를 통해 ‘숫자 인생’과 ‘별 아래 산다’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김소유는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에게 하고 싶은 조언이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간절한 사람들이 모였기 때문에 긴장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소유는 “마음을 내려놓아야 한다. 준결승, 결승에 오를 생각하지 말고 마음 편히 무대에 임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다”면서 “경험 많으신 분들이 나올 테니 행사라고 생각하면서 즐긴다면 생각지도 못한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트롯’ 준결승까지 진출한 김소유는 금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앨범 ‘별 아래 산다’를 발매한다. 그는 “제가 제 이름으로 쇼케이스를 열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다”며 “앞으로 많은 방송 활동을 통해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