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드림캐쳐 시연 “‘V-1’ 준우승 차지한 것만으로도 영광”

기사승인 2019.09.18  15:52:42

공유
default_news_ad1

- “준비했던 세 곡 다 보여드릴 수 있었다는 사실로도 만족스러웠던 시간”

▲ 드림캐쳐 시연이 'V-1' 준우승 소감을 밝혔다 / 사진: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DREAMCATCHER(이하 드림캐쳐)의 시연이 걸그룹 보컬 No.1을 가리는 tvN 음악 예능 프로그램 ‘V-1(브이원)’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18일(오늘)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레이드 오브 드림)’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MC준이 맡았다.

이날 시연은 “제가 사전투표 2위가 될 줄은 꿈에 몰랐다. TOP5에 선정됐다고 했을 때 5위인 줄 알았는데 2위더라. 열심히 투표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승은 못했지만 준우승까지 간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준비했던 세 곡을 다 보여드릴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시연은 ‘V-1’ 결승전에서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가창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드림캐쳐의 ‘Raid of Dream’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aid of Dream’과 타이틀곡 ‘데자부’는 모바일 게임 ‘King’s Raid(이하 킹스레이드)’ 세계에 녹아든 드림캐쳐의 꿈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킹스레이드’의 메인 스토리를 테마로 안타까운 대립과 기시감, 그리고 꿈과 꿈이 교차하는 의문의 혼란 속 포기할 수 없는 단 하나의 존재와 목표를 향한 도전을 표현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