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광주FC 하칭요, 28라운드 MVP 선정

기사승인 2019.09.20  17:00:5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광주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K리그2 광주FC의 홈 2연승을 견인한 하칭요가 28라운드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하나원큐 2019 K리그2 28라운드 5경기를 평가한 결과 광주의 하칭요를 MVP에, 최준혁, 홍준호를 주간베스트11 수비수 부문에 선정했다. 

지난 라운드 부천FC를 홈으로 불러들인 광주는 1-0 승리를 거두며 홈 2연승에 성공했다. 이로써 2위 부산과의 격차를 8점으로 늘리며 승격을 향한 발걸음에 힘을 더할 수 있게 됐다.

이날 결승골로 수훈선수(MOM)에 선정된 하칭요는 주간 MVP까지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뛰어난 공격 위치 선정으로 득점 기회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2경기 연속골을 기록, 홈 2연전 승리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주의 파격적인 스리백 시스템을 안착시킨 최준혁과 홍준호도 이름을 올렸다. 최준혁은 지난 홈 2연전에서 중원과 수비진을 오가며 공수조율, 안정된 경기 운영을 보여주는 등 맹활약을 떨치며 2경기 연속 주간베스트11에 선정됐다.

홍준호는 탄탄한 대인마크와 제공권 장악으로 상대 공격을 무력화하며 팀의 무실점 승리에 기여했다.

한편, 연맹은 K리그2 28라운드 주간베스트11에 치솜, 남희철(이상 FW), 백성동, 박준희, 최종환(이상 MF), 최효진, 수신야르(이상 DF), 박주원(GK)을 각각 선정했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