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수원 김민우, 상주전 앞두고 소감 전해... "아직 실감 나지 않아"

기사승인 2019.09.20  20:23:09

공유
default_news_ad1
▲ 수원삼성 공식 복귀전서 전 소속팀 상주 상무를 상대하는 김민우 / 사진: 수원삼성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최근 상주 상무(이하 상주)서 군 복무를 마치고 소속팀 수원삼성(이하 수원)으로 복귀한 김민우가 상주와의 대결을 앞둔 소회를 밝혔다.


김민우는 블루윙즈매거진 9월호를 통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존 선수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내가 노력해야 한다. 수원에 더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공교롭게도 김민우의 복귀전은 전 소속팀인 상주다. 이에 대해 김민우는 "재미있는 상황이 된 것 같다. 상주를 상대하는 일정이 아직 실감 나지 않는다. 경기 당일이 되어봐야 어떤 기분인지 알 것 같다. 지금까지는 그냥 ‘일정이 이렇게 잡혀 있구나’하는 생각뿐이다"라고 덧붙였다.

수원과 상주의 대결은 이른바 '승점 6점짜리' 경기다. 현 6위인 수원과 7위 상주는 상위스플릿 안착을 위해 반드시 맞대결에서 승점 3점을 따내야 하는 입장이다.

한편 김민우의 인터뷰가 수록된 블루윙즈매거진 9월호는 오는 21일(토) 저녁 7시 수원월드컵경기장(빅버드)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0라운드 상주상무와의 홈경기를 맞아 발행된다. 블루윙즈매거진 9월호는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1B 게이트 앞 광장에서 선착순 배포할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