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황지현 측 “내달 3일 연상 사업가와 일산서 비공개 결혼 예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9.20  21:04:03

공유
default_news_ad1

- “행복한 가정 이루도록 축복해주시고 지켜봐 달라”

▲ 배우 황지현이 내달 3일 결혼한다 / 사진: 브룸스틱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황지현이 10월의 신부가 된다.


20일(오늘) 소속사 브룸스틱에 따르면 황지현은 내달 3일 일산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일산의 한 교회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브룸스틱 관계자는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황지현 역시 소속사를 통해 “새로운 가정을 이루는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다. 언제나 아름답고 주위에 사랑을 나누는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축복해주시고 지켜봐 달라”며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83년생인 황지현은 2000년 클린앤클리어 광고 모델로 데뷔해 2002년 MBC ‘논스톱 3’를 통해 연기를 시작했다. 2012년에는 걸그룹 갱키즈로 활동하기도 했다. 지난 2월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 거미, 박정현과 최종 무대를 함께해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최근엔 SBS ‘강남스캔들’의 강한나 역으로 분했다.

▲ 배우 황지현이 내달 3일 결혼한다 / 사진: 브룸스틱 제공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브룸스틱입니다. 소속 배우 황지현 결혼 관련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배우 황지현이 오는 10월 3일, 사랑하는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랑은 연상의 사업가로,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황지현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좋은 인연을 만나 인생의 제 2막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브룸스틱은 황지현이 배우로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지원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