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뮤직] 송가인, ‘뽕 따러 가세’·‘아내의 맛’ 하차 → 본업 집중

기사승인 2019.09.24  16:33:40

공유
default_news_ad1

- 송가인 측 “신곡·콘서트 준비 전념... TV조선서 송가인 특집쇼 편성”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뒤 본업에 전념할 계획이다 /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본업에 집중할 준비를 마쳤다. 당분간 브라운관을 떠나 신곡과 콘서트 준비에 전념할 계획이다.


24일(오늘) 오후 송가인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송가인이 TV조선 ‘뽕 따러 가세’와 ‘아내의 맛’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이는 신곡 및 콘서트 준비에 열중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뽕 따러 가세’에 대한 설명도 더했다. 관계자는 “‘뽕 따러 가세’는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송가인이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 보답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였다”며 “시즌1을 마무리한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다. 그렇지만 시즌2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TV조선 측도 보도자료를 통해 “‘뽕 따러 가세’는 시청자 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였다.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따라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계속 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했으나,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관리 및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월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아내의 맛’에서의 송가인은, 송가인과 부모님을 주인공으로 한 ‘엄마의 맛’이라는 특별판을 통해 등장했던 것이며,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은지 오래된 상황이었다”며 “예정된 출연 분량은 현재로선 없다. 다만 송가인 부모님의 출연은 당분간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가인은 지난 5월 종영한 ‘미스트롯’ 최종 1위를 차지한 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률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뽕 따러 가세’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직접 노래를 선물하며 감동을 전했고, ‘아내의 맛’ 특별판인 ‘엄마의 맛’에서는 부모님들과 거리낌 없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숨을 고를 새도 없이 신곡, 콘서트 준비에 돌입하게 된 송가인. 앞서 송가인 측은 오는 11월 3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송가인 단독 리사이틀 ‘Again(어게인)’을 연다고 알렸다. 송가인은 국내 최정상 작곡가들에게 170여곡을 받아 선별 작업에 돌입했다.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미스트롯’을 비롯해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에서 깊은 인연을 맺게 된 TV조선이 ‘Again’을 단독 중계한다. TV조선은 ‘Again’ 150분 중 90분가량을 특집쇼로 편성할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2월 29일 ‘미스트롯’ 선 정미애, 미 홍자와 서울 임피리얼팰리스에서 디너쇼도 개최한다. 

▲ '뽕 따러 가세'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송가인 / 사진: TV조선 제공

이하는 TV조선 공식입장 전문이다.

금일 전해진 가수 송가인의 ‘뽕 따러 가세’, ‘아내의 맛’ 하차 기사와 관련한 제작진 측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뽕 따러 가세’는 ‘미스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을 위해 한시적으로 기획한 단발성 프로젝트였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던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따라 송가인 본인과 제작진 역시 프로그램을 계속 하고 싶다는 의지가 강했으나, 송가인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오랫동안 팬들 앞에 서기 위해서는 건강관리 및 휴식 기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10월 중으로 시즌을 마무리하는 것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시즌2 제작 여부와 방송 시기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입니다.

이어 ‘아내의 맛’에서의 송가인은, 송가인과 부모님을 주인공으로 한 ‘엄마의 맛’이라는 특별판을 통해 등장했던 것이며, 송가인은 최근 본업과 관련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어 출연하지 않은지 오래된 상황이었습니다. 더불어 예정된 출연 분량 역시 현재로선 없습니다. 다만 송가인 부모님의 출연은 당분간 이어질 예정입니다.

‘뽕 따러 가세’와 ‘아내의 맛’을 비롯해 늘 저희 TV조선 프로그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마지막까지 아낌없는 성원 보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