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규한·김기방, 신생 기획사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09.26  14:02:26

공유
default_news_ad1

- “매니저와 8년 의리”

▲ 이규한, 김기방이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 사진: MBN, 엘티케이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규한, 김기방이 신생 기획사 엘티케이엔터테인먼트(이하 엘티케이) 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오늘) 엘티케이 측은 “이규한, 김기방이 그동안 함께 일했던 매니저와 함께 엘티케이로 이적을 결정했다. 두 배우는 각각 전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된 상황이며 엘티케이와 전속계약을 맺고 새롭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배우와 매니저가 8년간 함께 호흡을 맞춘 만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1998년 MBC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이규한은 ‘케세라세라’, ‘그대 웃어요’, ‘내 마음이 들리니?’, ‘결혼의 꼼수’, ‘부잣집 아들’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우아한 가(家)’의 모완수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한 후 드라마 ‘골든타임’, ‘뿌리깊은 나무’, ‘하트 투 하트’, ‘저글러스’ 등에서 열연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책 ‘오늘도 우린 빵을 먹는다’ 출간을 앞두고 있다.

한편, 엘티케이는 이규한, 김기방을 필두로 본격적인 배우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