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2] 아산 무궁화, 천안 쌍용중과 '찾아가는 축구교실' 진행

기사승인 2019.09.30  15:24:46

공유
default_news_ad1
천안 쌍용중학교 학생들과 '찾아가는 축구교실'을 진행한 아산무궁화축구단 / 사진: 아산무궁화축구단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아산)이 지역밀착활동의 일환으로 천안 쌍용중학교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28일 아산은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쌍용중학교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축구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찾아가는 축구교실'에는 박재우를 비롯해 김영익, 변재호, 김기영이 일일 강사로 참여했다.

아산 선수들은 학생들에게 직접 축구 기술과 팁 등을 알려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 종료 직후 학생들을 위해 사인회와 퀴즈 등을 통해 깜짝 선물을 증정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천안 쌍용중학교 학생들과 '찾아가는 축구교실'을 진행한 아산무궁화축구단 / 사진: 아산무궁화축구단

프로그램을 요청한 천안 쌍용중 조영민 교사는 “평소 학생들이 운동을 하고 싶어도 학교에 운동장이 협소하다 보니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적 여건이 부족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에게 더 양질의 스포츠 경험을 제공해주고 싶어 요청하게 됐다. 우리 아이들이 평소 동경하던 선수들과 함께 축구하는 모습을 보며 학교에서 보지 못했던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어 우리 아이들에게 소중한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찾아가는 축구교실'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산은 오는 10월 1일(화) 오후 7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서울이랜드와 맞붙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