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이슈] ‘나 혼자 산다’ 녹화 마친 한혜진, 그럼 전현무는?

기사승인 2019.10.01  16:29:31

공유
default_news_ad1

- ‘나 혼자 산다’ 측 “아이템만 맞으면 재출연하기로 이야기 중”

▲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 잠정 중단 7개월 만에 오는 4일 얼굴을 비춘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다시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받고 있다.


1일(오늘) 오후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통화에서 “한혜진 씨가 오는 4일 방송에 출연한다. 사실 하차의 개념이 아니었다. 잠정 중단이었기 때문에 시기에 따라 맞는 아이템이 있으면 앞으로도 얼마든지 출연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진 뒤 전현무의 재출연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사진: MBC 제공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자연스레 전현무의 거취에도 이목이 쏠렸다.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가 지난 3월 결별하며 동시에 잠정 하차했다. 당시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 모두 공식입장을 내고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면서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하다”고 알렸다.

이에 ‘나 혼자 산다’ 측 관계자는 본지에 “전현무 씨 역시 하차가 아니었기 때문에 알맞은 아이템이 있으면 언제든 함께 하기로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각자의 자리에서 ‘열일’하고 있다. 전현무는 ‘프리한19’, ‘전지적 참견 시점’, ‘TMI NEWS(티엠아이 뉴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요즘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 등 다양한 장르의 방송에 출연 중이다. 한혜진은 ‘더 짠내투어’, ‘호구의 차트’, ‘연애의 참견’에 고정출연하는 것 외에도 ‘마이 매드 뷰티3’, ‘우리집에 왜 왔니’ 등에 얼굴을 비췄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