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프로농구] 원주 DB, 홈 개막전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마이걸 축하공연

기사승인 2019.10.04  16:11:52

공유
default_news_ad1
원주 DB 홈 개막전 하프타임에 축하공연을 펼치는 걸그룹 오마이걸 /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원주 DB프로미 프로농구단(단장 신해용, 이하 원주 DB)이 오는 6일(일) 오후 2시부터 펼쳐지는 전주KCC와의 원주 홈 개막전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주 DB의 개막전은 오후 1시부터 외부에서 펼쳐지는 DJ 애드로잇 조의 붐업 디제잉을 시작으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식전행사로는 라스트릿 크루의 퓨전 댄스 공연과 레이저 쇼 등이 펼쳐진다. 하프타임에는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이 축하공연으로 코트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원주DB는 KBL의 응원규제 완화에 발맞춰 현재 관람 위주의 형태에서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응원문화를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응원단장과 치어리더를 추가 배치해 팬들과 함께하는 '열광응원존'을 신설한다. 또한 관중편의를 위한 테이블존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개막전에는 열광응원존 신설기념 특별이벤트로 응원도구 배포와 경기 후 새롭게 합류한 3김(김태술, 김종규, 김민구)의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50명추첨)를 제공한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