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골프연습장 인증사업' 통해 전국 40곳과 업무 협약 체결

기사승인 2019.10.04  20:04:36

공유
default_news_ad1
KPGA 양휘부 회장(좌)과 VIP 골프클럽 이종욱 대표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에 동참한 전국 골프연습장이 40곳으로 늘어났다.


KPGA는 지난 8월 1일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 스포츠센터인 스포츠 아일랜드(대표이사 백성욱)와 협약을 맺은 데 이어 1일에는 아트리파라다이스(대표 김현범)와 VIP 골프클럽(대표 이종욱) 그리고 4일 일산스프링스CC(회장 김명두)까지 총 4곳과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에 대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로써 KPGA가 인증하는 골프연습장은 총 40곳으로 늘어났다.

KPGA의 ‘골프연습장 인증 사업’은 KPGA 회원이 이용하는 골프연습장 시설에 대한 인증을 통해 전문적인 레슨과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표준 모델을 제시,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시장 친화적 상생 협력을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지난 2017년 11월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 이후 꾸준하게 협약을 체결해 나아가고 있으며 서울과 경기, 수도권을 넘어 충청과 전남 그리고 영남 지역까지 전국적으로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