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케이윌, tvN ‘날 녹여주오’ OST 첫 주자 참여... ‘네 앞에’

기사승인 2019.10.06  17:31:26

공유
default_news_ad1

- 케이윌, 여운 남기는 감성 발라드 ‘네 앞에’ 가창

▲ 케이윌이 '날 녹여주오' OST 첫 주자로 나섰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케이윌이 tvN 주말드라마 ‘날 녹여주오’의 OST 첫 주자로 나선다.


6일(오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케이윌이 참여한 tvN ‘날 녹여주오’의 OST Part.1 ‘네 앞에’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네 앞에’는 레트로한 피아노 선율과 풍성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 발라드로, 냉동인간 상태로 20년을 보낸 주인공 마동찬(지창욱 분)이 다시 나하영(윤세아 분)에게 돌아온 감동적인 상황을 그렸다.

이 곡은 지난 1, 2회에 삽입됐다. 케이윌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깊은 감성으로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여전히 나하영을 연인으로 대할 수밖에 없는 자신의 멈춰진 시간과 감정, 그때의 여운을 간직한 마동찬의 마음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높였다.

2007년 ‘왼쪽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러브 블러썸)’, ‘오늘부터 1일’, ‘그땐 그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음원차트를 강타, 믿고 듣는 가수로 등극했다. 또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뷰티인사이드’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

한편, ‘날 녹여주오’는 24시간 냉동 인간 프로젝트에 참여한 남녀가 미스터리한 음모로 인해 20년 후 깨어나면서 맞이하는 가슴 뜨거운 이야기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