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는 11일 디지털 음원 발매... 30인조 오케스트라 참여

기사승인 2019.10.08  08:25:47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음원 발매 / 사진: 마틴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오는 11일 정오 디지털 음원을 공개한다.


마틴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이번 OST 음반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 군단과 30인조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실제 뮤지컬 무대 한 편을 보는 듯한 감동을 주는 명반으로 완성됐다.

모두 스튜디오 녹음으로 작업된 음원은 공연의 주요 넘버인 ‘단 하나의 미래’, ‘혼잣말’, ‘너의 꿈속에서’, ‘위대한 생명 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 ‘산다는 거’, ‘난 괴물’ 등이다. 특히 이번 디지털 음원 발매 전 오프라인에서 OST 앨범을 선판매하며 뛰어난 명반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상,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연출상, 음악감독상, 무대상 등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웰메이드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입지를 굳혔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디지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오는 11일 낮 12시부터 감상 가능하다. 동시에 마틴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앞서 공개된 뮤지컬 ‘벤허’와 ‘프랑켄슈타인’ OST를 구입할 수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