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윤하, ‘조선로코-녹두전’ OST 참여... ‘빛이 되어줄게’

기사승인 2019.10.08  16:46:44

공유
default_news_ad1

- 윤하, ‘조선로코-녹두전’ OST 두 번째 주자 발탁... 8일 발매

▲ 윤하가 '조선로코-녹두전' OST를 가창했다 / 사진: 모스트콘텐츠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윤하가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강수연·극본 임예진, 백소연)’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8일(오늘) 모스트콘텐츠에 따르면 윤하가 가창한 ‘조선로코-녹두전’의 두 번째 OST ‘빛이 되어줄게’는 금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빛이 되어줄게’는 늘 곁에 머물며 사랑하는 이를 지켜주고픈 순수하고 아름다운 마음이 담긴 발라드다. 신비로우면서 세련된 피아노와 화려한 스트링 라인, 그리고 윤하의 맑고 애틋한 보컬이 더해진 고급스러운 팝 발라드로, 노래를 들으면 바로 명장면이 떠오를 만한 완성도 높은 곡으로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윤하는 타고난 성량과 탄탄한 발성은 물론 섬세한 감정 표현력, 탁월한 가사 전달력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최고의 보컬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그간 ‘비밀번호486’, ‘혜성’, ‘기다리다’,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등을 발매하고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은 동명의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기생이 되기를 거부하는 동동주(김소현 분)와 과부촌에 여장을 하고 잠입한 전녹두(장동윤 분)의 발칙하고 유쾌한 조선판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월, 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