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아스널·크리스탈 팰리스, ‘주가 상승’ 황희찬 예의주시

기사승인 2019.10.10  15:06:07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절정의 경기력을 과시 중인 잘츠부르크 황희찬이 EPL 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 등 유럽 여러 구단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사진: 레드불 잘츠부르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최근 절정의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황희찬(레드불 잘츠부르크)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이 예의주시하고 있다는 영국 현지 언론의 보도가 나왔다.


9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EPL의 아스널, 크리스탈 팰리스를 포함한 유럽 여러 구단 스카우트들이 황희찬의 최근 폼을 눈여겨보고 있다”고 보도했다.

올 시즌 황희찬은 11경기 7골 10도움이라는 경이로운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 특히 지난 리버풀과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2차전서는 현 유럽 최고 수비수로 평가받는 반 다이크를 개인기로 제친 뒤 만회골을 터뜨려 팬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데일리메일은 “토트넘 손흥민과 절친인 황희찬은 최근 11경기서 7골을 넣었다. 만약 황희찬이 시즌 종료까지 좋은 폼을 유지할 수 있다면 여름에 이적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현재 황희찬은 잘츠부르크와 다음 시즌까지 계약 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이다.

한편, 황희찬은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남자축구 대표팀에 합류해 스리랑카, 북한전을 준비 중이다. 황희찬이 소속팀에서의 상승세를 대표팀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