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오피셜] 웨스트햄, 크레스웰과 재계약... 2023년까지

기사승인 2019.10.10  15:32:52

공유
default_news_ad1
소속팀 웨스트햄과 오는 2023년까지 계약을 연장한 크레스웰 / 사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이하 웨스트햄)가 왼쪽 측면 수비수 애런 크레스웰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9일(현지시간) 웨스트햄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레스웰과 오는 2023년까지 계약을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014년 입스위치 타운을 떠나 웨스트햄의 유니폼을 입은 크레스웰은 모든 대회서 총 184경기를 소화하며 팀의 베테랑으로 거듭났다. 웨스트햄에 따르면 현 스쿼드에서 팀의 주장인 마크 노블과 윈스턴 레이드 다음으로 웨스트햄서 오래 활약한 선수는 크레스웰이다.

프리킥에 일가견이 있는 크레스웰은 지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홈경기서 후반 39분 환상적인 왼발 프리킥으로 쐐기골을 뽑아내는 등 올 시즌 EPL 4경기서 2골을 기록했다.

재계약에 성공한 크레스웰은 “6년의 시간을 웨스트햄에서 보냈다. 재계약 소식은 나와 가족에게 아주 기쁜 소식이다. 구단 수뇌부부터 코칭스태프, 선수들, 그리고 팬들까지 함께 같은 생각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최근 리그컵 포함 3경기서 1무 2패 침체에 빠진 웨스트햄은 A매치 휴식기 이후 에버튼 원정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