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카이, 뮤지컬 ‘벤허’ 피날레 장식... “아낌없는 찬사에 깊은 감사”

기사승인 2019.10.14  13:38:59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지컬 '벤허' 카이 / 사진: EMK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뮤지컬배우 카이가 지난 13일 ‘벤허’의 마지막 공연 피날레를 장식하며 2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마지막 무대를 마친 카이는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신화를 쓴 뮤지컬 ‘벤허’를 함께하게 되어 무척 영광스러웠다. 무대에 서는 순간마다 배우들과 나누는 교감, 관객들과 만나는 기쁨, 그리고 어느때보다 아낌없는 찬사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카이가 연기한 ‘유다 벤허’는 예루살렘 귀족 가문의 아들이었지만 친구 ‘메셀라’의 배신으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됨과 동시에 가족을 잃게 되어 복수와 원망 속에 고통 받는 기구한 운명을 가진 인물로, 2017년 초연 ‘벤허’에 출연했던 카이는 ‘카이의 재발견’이라고 불릴 만큼 섬세한 연기와 강렬하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 위에서 모든 것을 쏟아내며 관객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시 한 번 ‘유다 벤허’로 뮤지컬 ‘벤허’의 무대에 오른 카이는 한층 더 깊어진 캐릭터 해석과 넘버 소화력으로 매회 레전드 공연을 만들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카이는 오는 24일 LG아트센터에서 ‘카이의 서울 클래식’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5년 만에 돌아오는 새 앨범 ‘KAI IN KOREA(카이 인 코리아)’ 발매 기념 콘서트로, 수록곡들을 물론 카이의 인생 클래식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