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정일우, 연극 ‘엘리펀트송’ 주인공 낙점... 11월 22일 개막

기사승인 2019.10.14  15:05:43

공유
default_news_ad1
▲ 연극 '엘리펀트송' 정일우 / 사진: 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나인스토리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정일우가 연극 무대에 선다.


SBS 드라마 ‘해치’의 주인공 영조 역을 맡아 성공적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 배우 정일우. 최근 야생탐사 다큐멘터리에서 몸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준 데 이어 데뷔 13년 만에 첫 고정 예능 출연을 확정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런 정일우가 오랜만에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과 마주할 준비를 하고 있다. 11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 연극 ‘엘리펀트송’의 주인공 마이클 역을 맡은 것. 연극 ‘엘리펀트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자비에 돌란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잘 알려진 연극 ‘엘리펀트송’은 국내에서 2015년 11월 아시아 최초 초연에 올랐으며 2016년, 2017년 공연돼 큰 사랑을 받았다.

정일우는 극 중 정신과 환자이자 사건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유일한 목격자 마이클 역을 맡았다. 마이클은 그린버그와 함께 중심에서 극을 이끄는 인물. 특히 두 인물의 치밀한 심리게임과 반전이 백미로 꼽히는 작품인 만큼, 정일우의 집중력과 섬세한 표현력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극 ‘엘리펀트송’은 오는 11월 22일 예스24 스테이지 3관에서 개막한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