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SM 측 “설리, 우리 곁 떠났다... 루머 유포 자제해주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10.14  20:55:53

공유
default_news_ad1

-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 깊은 애도”

▲ SM엔터테인먼트 측이 "설리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며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 사진: 버버리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f(x)(에프엑스) 출신 설리가 숨졌다.


14일(오늘) 오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언론사에 배포한 자료를 통해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경찰에 따르면 오후 3시 21분께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설리가 숨져 있는 것을 그의 매니저가 발견해 신고했다. 매니저는 지난 13일 이후 설리와 연락이 되지 않아 자택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9년 f(x)로 데뷔한 설리는 2015년 팀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영화 ‘리얼’을 비롯해 ‘진리상점’, ‘악플의 밤’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절친 아이유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특별 출연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