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故 설리 애도’ 데이식스 측 “컴백 콘텐츠 공개 잠정 중단”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10.15  08:32:39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요계 후배로서 묵념으로 깊은 애도”

▲ 컴백을 앞둔 데이식스가 콘텐츠 공개를 잠정 중단했다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컴백을 앞둔 DAY6(이하 데이식스)가 설리의 비보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15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데이식스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안타깝고 슬픈 소식에 데이식스도 가요계 후배로서 묵념으로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금주 예정된 콘텐츠 공개는 잠정 중단한다. MyDay(마이데이·데이식스 팬클럽)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데이식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세 번째 정규앨범 ‘The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를 발매한다. 컴백에 앞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었으나 설리의 비보에 이를 멈추기로 결정했다.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3시 21분쯤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매니저가 13일 이후 설리와 연락이 닿지 않아 자택을 방문했다가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고 알렸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오늘의 안타깝고 슬픈 소식에 DAY6도 가요계 후배로서 묵념으로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금주 예정된 콘텐츠 공개는 잠정 중단함을 안내드리오니, MyDay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 •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