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권아솔, 샤밀-하빕 도발에 응수... "연예인 병 걸렸나?"

기사승인 2019.10.17  14:04:46

공유
default_news_ad1
복귀전 상대 샤밀 자브로프를 향해 도발을 감행한 권아솔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도발왕' 권아솔(33, FREE)이 복귀전 상대인 샤밀 자브로프(35, AKHMAT FIGHT CLUB)와 그의 사촌 동생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향해 일침을 가했다.


'UFC 스타' 하빕은 최근 권아솔과 대결을 앞둔 사촌형 샤밀의 훈련을 도우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게시글에는 훈련 모습과 함께 권아솔을 향한 도발의 메시지도 포함됐다.

'도발왕'이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권아솔은 최근 복귀전을 위한 훈련에 집중하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선제 도발'을 감행하지 않았다. 그러나 샤밀과 하빕의 거듭되는 자극에 결국 입을 열었다.

권아솔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샤밀, 너 요즘 연예인 병에 걸린 것 같다"며 "왜 자꾸 가만히 있는 나를 소환하나? 형이나 동생이나 완전 '관종'이다. 형이 야밤에도 이렇게 (훈련으로) 고생하는데 좀 혼나야겠다"고 밝혔다.

지난 100만불 토너먼트 최종전서 권아솔은 만수르 바르나위에 무기력하게 패하며 은퇴설까지 돌았다. 그러나 이후 전격 복귀를 선언, 샤밀과의 복귀전서 승리를 거둔 뒤 만수르에 재도전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한편, 권아솔과 샤밀의 대결은 오는 11월 9일 여수 진남체육관서 펼쳐지는 '굽네몰 로드FC 056'서 만날 수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