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더 로즈 김우성, ‘유령을 잡아라’ OST 첫 주자... ‘Feel My Heart’

기사승인 2019.10.22  13:34:04

공유
default_news_ad1

- ‘슈퍼밴드’ 김우성, 문근영 복귀작에 힘 보탠다

▲ 더 로즈 김우성이 '유령을 잡아라' OST를 가창했다 / 사진: CJ ENM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문근영의 4년만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유령을 잡아라’가 첫 OST를 공개한다.


22일(오늘)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측은 “이날 오후 6시 첫 OST인 더 로즈 김우성의 ‘Feel My Heart(필 마이 하트)’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유령을 잡아라’ 첫 OST 주인공은 최근 ‘슈퍼밴드’에서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인정받은 밴드 더 로즈의 보컬 김우성이다. 김우성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과 짙은 감성으로 ‘Feel My Heart’를 더욱 화려하게 완성시켰다.

‘Feel My Heart’는 어둠 속에 갇혀있는 나 자신을 현대의 많은 이들을 빗대어 표현해 그 속에서 자신을 깨고 도약하려는 희망을 담은 곡이다. ‘유령을 잡아라’가 형사들의 수사극을 다룬 작품인 만큼, 김우성의 노래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한편, ‘유령을 잡아라’는 지난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됐다. 문근영을 비롯해 김선호, 정유진, 기도훈, 조재윤 등이 출연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