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인천, 27일 수원전서 '홈 무승' 징크스 깬다

기사승인 2019.10.23  17:02:50

공유
default_news_ad1

- 인천, 2013년 12월 수원과의 홈경기서 승리 후 약 6년간 수원전 홈경기 승리 없어

▲ 인천 유나이티드가 오는 27일 수원삼성을 상대로 파이널라운드 첫 홈경기를 치른다. / 사진: 인천 유나이티드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인천 유나이티드(이하 인천)가 파이널라운드 첫 홈경기에 나선다.


유상철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오는 27일(일) 오후 4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원큐 K리그 1 2019’ 35라운드 홈경기에서 수원삼성을 만난다. 인천은 지난 2013년 12월 1일 리그 최종전서 수원을 2-1로 꺾은 이후 약 6년간 안방에서 수원을 이기지 못했다.

더욱이 인천은 지난 3월 9일 경남FC와의 경기서 2-1 승리를 거둔 후 이번 시즌 홈에서 승리가 없다. 경기일 기준 233일째. 이에 선수단은 수원전 6년 징크스와 홈 무승 기록을 모두 깨기 위해 반드시 승리를 거두겠다는 각오다.

인천은 이번 홈경기에서 인천관광공사와 함께 특별 이벤트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북측광장에 위치할 부스에서는 LED 차량을 이용한 인천 관광지 홍보와 팬들을 위한 배지 만들기, 엽서 만들기 등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 부스 근처에서는 푸드트럭 5개소가 운영되며 각 게이트에서는 이우혁 인터뷰 등 다양한 구단 소식이 담긴 월간 매거진 11월호가 선착순 1,000부 배포된다.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3시부터 30분간 수원전에 결장하는 두 명의 선수가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 시작에 앞서 안영민 아나운서 주도하에 관전 포인트,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후 이어지는 응원배우기 행사를 통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과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스파이용권, 레드트레인 신발교환권 등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하프타임에도 입장권 번호 추첨을 통해 NK365 영양제와 주방용품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치어리더협회의 하프타임 축하공연과 유소년팀(U-18) 인천 대건고등학교의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우승 기념식이 펼쳐질 예정이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이번 수원전은 지난 파이널라운드 첫 경기 성남전 승리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인천 팬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주신다면 감독님과 선수들 모두 힘을 내어 홈팬들 앞에서 승리의 만세삼창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