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화보] 빅톤 최병찬, 대세 비주얼

기사승인 2019.10.24  19:47:42

공유
default_news_ad1
▲ 빅톤 최병찬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발산한 빅톤의 최병찬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과 함께 2019년 11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최병찬은 어퓨와 함께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틴트를 입술에 바르며 환하게 웃거나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했다.

2016년 빅톤으로 데뷔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지만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간 최병찬. 수차례 경연 무대에 서며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비춘 그는 ‘프로듀스X101’ 출연 계기를 터닝 포인트로 꼽았다. 새로운 시작점을 만들고 싶었다는 최병찬은 이번 도전이 하나의 희망이 될 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 빅톤 최병찬의 화보가 공개됐다 / 사진: 앳스타일 제공

방송 후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던 최병찬은 혼자 진행했던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인기를 실감했다. 75만 명의 시청자들이 접속했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최병찬은 그때의 설렘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고 답했다.


여섯 명의 빅톤으로 컴백할 예정인 최병찬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전했는데, 특히 여섯 명으로서는 첫 시작인 만큼 중요한 시점인 것 같다고 강조했다. 최병찬은 빅톤 멤버들의 강점에 대해 실력에 있어 구멍이 있는 멤버가 없는 것으로 꼽았다.

한편, 최병찬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11월호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