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과 격돌

기사승인 2019.10.28  13:20:18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2월 14일 '굽네몰 로드FC 057'서 맞대결

▲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좌)과 맞붙는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38, 원주 로드짐)이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38, 딥앤하이 스포츠/사내남 격투기)과 격돌한다.


신동국과 남의철은 오는 12월 14일 서울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서 펼쳐지는 '굽네몰 로드FC 057'서 맞붙는다.

지난 9월 복귀전을 확정한 남의철은 비록 MMA 경력은 길지 않지만, 로드FC서 '소방관 파이터'로 인지도를 쌓아온 신동국과 대결하게 됐다. 신동국은 총 4경기의 프로 시합에 출전해 3승 1패를 기록 중이다.

두 선수의 대결은 웰터급으로 치러진다. 그동안 경기에 출전할 때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통해 화제를 모았던 신동국이 경험이 풍부한 남의철을 상대로 승리를 챙길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로드FC 김대환 대표는 "남의철과 신동국은 굉장히 저돌적인 파이터들이다. 운동 경력에서는 남의철이 더 길지만, 신동국은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파이터다. 케이지 위에서 두 파이터의 대결이 흥미롭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11월 9일 '굽네몰 로드FC 056'을 개최하는 로드FC 측은 이후 12월 14일 '굽네몰 로드FC 057'과 여성부 리그 더블엑스(XX), 연말 시상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끝으로 한 해를 마무리한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