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리그1] 대구FC, 마스코트 '리카' 앞세운 '밀착 소통' 눈길

기사승인 2019.10.28  23:59:49

공유
default_news_ad1

- 대구FC, 공슴도치 '리카' 앞세워 각종 사회공헌 및 홍보활동 행보

▲ 대구FC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마스코트 공슴도치 '리카' / 사진: 대구FC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지난 주말 대구FC의 마스코트 '리카'가 왕성한 활동량을 보였다. '6K 캠페인' 참여에 이어 오후에는 포항 스틸러스와의 원정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포항스틸야드를 방문했다.


대구FC 마스코트 공슴도치 ‘리카’의 지난 주말은 누구보다 바빴다. 다가오는 11월 3일(일) 오후 6시 전북현대전 홈경기를 알리기 위해 발 벗고 나섰고, 뜻깊은 행사에도 참여했기 때문.

리카는 지난 26일 오전 대봉교 신천둔치서 진행된 ‘월드비전 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에 참여했다. 해당 캠페인은 아프리카 아동들이 물을 얻기 위해 걷는 평균 거리인 6km를 참가자들이 대신 걷거나 달리며 아동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기 위해 마련됐다. 리카도 아프리카 어린이의 사진이 담긴 번호표를 착용하고 기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걷기 행사 이후에는 곧바로 포항으로 이동했다고. 이날 포항스틸러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1 파이널A 35R 원정경기를 응원하기 위해서다. 생애 첫 원정 응원에 나선 리카는 들뜬 마음으로 경기장을 찾았고, 원정석에서 약 천명의 대구 팬들과 함께 대구를 응원했다. 경기 종료 후 퇴근길 팬서비스 현장에서도 리카는 끝까지 남아 팬들과 포토타임을 가졌다.

▲ 팬들과 소통하는 리카의 모습 / 사진: 대구FC

대구FC 측은 추후에도 리카를 앞세운 다양한 이벤트 및 활동을 통해 팬들과 '밀착 소통'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구는 오는 11월 3일(일) 오후 6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전북현대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1 2019 파이널A 3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