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지숙 측 “최근 이두희와 연인 관계로 발전... 얼마 안 돼 조심스러워”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9.10.29  12:00:35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인보우 출신 지숙,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 이두희와 핑크빛 열애

▲ 이두희와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열애 중이다 / 사진: 이두희 인스타그램, KBS Joy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핑크빛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주인공은 프로그래머 겸 사업가 이두희다.


29일(오늘) 오전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게 맞다”며 “열애를 시작한지 얼마 안 돼서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호감을 키워왔다.

2009년 레인보우 메인보컬로 데뷔한 지숙은 ‘A(에이)’, ‘Mach(마하)’, ‘Sweet Dream(스위트 드림)’, ‘Kiss(키스)’ 등을 내고 활발히 활동했다. 2016년 팀 해체 후 솔로로서 세 장의 앨범을 낸 뒤 ‘말술클럽’, ‘쇼핑의 참견’,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두희는 서울대학교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한 프로그래머로, 2013년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현재는 기업 멋쟁이사자처럼 대표를 맡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